유에스 홈스 아시아를 통한 누구나 가능한 미국 주택 대출

큐엠과 논큐엠 대출 차이

미국의 주택 담보 대출은 Qualified Mortgages(적격 주택자금대출, 이하 QM)Non-Qualified Mortgages(비적격 주택자금대출, 이하 Non-QM)의 두 범주로 나 눌 수 있습니다. QM3개의 기관에서 차용자의 미국 신용 등급, 거주지, 자산, 소득 등을 세부적으로 확인하여 발행되는 대출의 전형적인 유형입니다.

논큐엠이란?  

반면 Non-QM이란 주택자금대출의 전형적인 유형에 맞지 않는 모든 대출에 대한 포괄적인 용어입니다. 일부의 Non-QM은 전형적인 30년 한도와 달리 40년 대출에 대한 것이거나 그 외에 원금 상환을 추구하지 않는 투자자들을 위한 이자 전용 대출을 의미하며, 주택자금대출의 전형적인 형태 외에는 모두가 Non-QM범주에 속합니다.Non-QM은 저희 유에스 홈스 아시아(US Homes Asia)가 하는 전문적인 일입니다. 우리는 미국의 3대 신용 평가 기관의 신용 등급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대출을 제공합니다. 해외에서 오래 거주한 미국인 또는 외국 국적자가 미국에서의 주택구입을 계획하고있는 경우미국내 신용이 부족하기 때문에 미국에서의 주택자금대출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저희는 미국 최대 규모의 Non-QM 대출기관과 이러한 기준에 부합하는 사람들을 위한 주택자금대출을 Non-QM의 방법으로 마련했습니다.

유에스 홈그 아시아의 미국 부동산 대출

저희 유에스 홈스 아시아(US Homes Asia)는 미국최대규모의 Non-QM전문대출업체를 통해서 미국 부동산대출을 제공합니다.적절한 소득 흐름과 예금을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미국 내 주택 담보 대출을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미국으로 돌아가는 것을 고려하고 있지만 해외에서 장기간 거주하여 미국내 신용이 많지 않은 미국인.

  • 미국 내에서 가진 신용은 없지만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은 한국인.(그리고 그 외에 외국인)

  • 미국에서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지만 제대로 된 형태의 주택대출을 통해 대출을 받을 자격이없는 미국 비거주자 누구나.

귀하 또는 귀하가 아는 사람이 이 범주 중 하나라도 해당되시면 유에스 홈스 아시아(US Homes Asia)에 연락주십시오. 대부분의 대출은 30이내에 해결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